로그인


YONSEIMATE

커뮤니티

함께 나누고 공유하는 연세메이트

커뮤니티


공지사항

고유가 피해지원금, 연세메이트치과에서 사용 가능합니다!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연세메이트치과 댓글 0건 조회 325회 작성일 26-05-12 14:11

본문


안녕하세요. 여러분의 치아 건강 주치의 연세메이트치과입니다.


정부에서 지원하는 [고유가 피해지원금]

저희 치과에서도 사용 가능하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? 


진료비 결제 시 사용 가능하오니 미뤄두셨던 치과 치료, 

지금 시작해보시는 건 어떨까요? : )


지원 대상은 소득 하위 70% 국민이며, 

1인당 최소 10만 원에서 최대 60만 원까지 지원됩니다. 


2차 신청은 5월 18일(월)부터 7월 3일(금)까지이며, 

사용 기한은 8월 31일(월)까지입니다. 


단, 해당 지역 거주자에 한해 사용 가능하며, 

기한 내 미사용 금액은 자동 소멸되오니 기한 내 꼭 사용하시길 바랍니다.


궁금하신 점은 언제든지 문의해 주세요. 감사합니다 :)



by
연세메이트치과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