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유가 피해지원금, 연세메이트치과에서 사용 가능합니다!
페이지 정보
작성자 연세메이트치과 댓글 0건 조회 326회 작성일 26-05-12 14:11본문
안녕하세요. 여러분의 치아 건강 주치의 연세메이트치과입니다.
정부에서 지원하는 [고유가 피해지원금],
저희 치과에서도 사용 가능하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?
진료비 결제 시 사용 가능하오니 미뤄두셨던 치과 치료,
지금 시작해보시는 건 어떨까요? : )
지원 대상은 소득 하위 70% 국민이며,
1인당 최소 10만 원에서 최대 60만 원까지 지원됩니다.
2차 신청은 5월 18일(월)부터 7월 3일(금)까지이며,
사용 기한은 8월 31일(월)까지입니다.
단, 해당 지역 거주자에 한해 사용 가능하며,
기한 내 미사용 금액은 자동 소멸되오니 기한 내 꼭 사용하시길 바랍니다.
궁금하신 점은 언제든지 문의해 주세요. 감사합니다 :)
by
연세메이트치과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












